Saturday 10 February 2018

무역 및 무역 시스템의 역사


복스 CEPR의 정책 포털.


주요 경제학자의 연구 기반 정책 분석 및 논평.


의회의 수용과 모자 무역 거부에 대한 냉소적 인 역사 : 기후 정책에 대한 시사점.


Richard Schmalensee, Robert Stavins, 2013 년 3 월 7 일


얼마 전, 환경 보호를위한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mechanisms)가 의회에서 인기가있었습니다. 이제 그러한 메커니즘이 폄하됩니다. 어떻게 된 거예요? 이 칼럼은 한때 모자와 무역을지지했던 의회의 보수 주의자들이 기후 변화 법안을 '모자 - 세금'으로 어떻게 채웠는지에 대한 소름 끼치는 이야기를 전한다. 아이러니하게도 보수 주의자들은 시장 기반의 창작을 악의적으로 선택하고 있습니다. 모자와 무역을 비난하는 성공적인 보수 캠페인은 이제 미국에서 그것을 홍보하는 것이 정치적으로 불가능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좋은 뉴스? 다른 곳에서, 모자와 무역은 이제 대규모 환경 문제를 다루기위한 검증되고 실행 가능한 선택입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올해 두 번째 취임식과 5 번째 노조 연설에서 대기 중 온실 가스 농도가 증가했기 때문에 지구 기후 변화의 위험에 대처하겠다는 약속을 새롭게했다. 화석 연료를 연소시켜 에너지를 생성하는 이산화탄소 (CO2) 배출량. 2009 년 첫 번째 취임 이후, 그리고 2010 년 의회 실패로 이어지는 대통령의 시도를 감안할 때, 경제 전반에 걸친 이산화탄소 배출권 거래 제도를 수립하기 위해서는 이십 년 전의회의 커다란 성공에 대해 반성하는 것이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산성비를 50 % 줄이는 이산화황 (SO 2) 허용량 거래 프로그램.


이산화황 성공 사례.


1980 년대 후반에, SO2와 그 이하로는 대기에서 황산 및 질산을 형성하는 질소 산화물 (NOx)의 결과 인 산성 침전이 산림과 수중 생태계에 피해를 줄 수 있다는 우려가 커졌다. 북동 미국과 캐나다 남부. 이에 대해 미국 의회는 1990 년 청정 공기 법 개정안을 통과시켰다. 조지 W. 부시 대통령은 법안을 통과시켰다. 이 법의 제목 IV는 SO 2 수당 거래 제도를 수립했다.


20 세기가 끝날 무렵 SO 2 수당 거래 시스템은 혁신적이고 성공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US Council of Economic Advisers 1998, 156-80). 또한 지구 기후 변화의 위협을 포함하여 다양한 환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미국과 해외에서 일련의 정책 혁신을 이끌어내는 데 매우 유력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 중에서 가장 두드러진 것이 EU 배출권 거래 시스템 (EU Emission Trading System)으로, 2003 년에 채택 된 이산화탄소 배출권 거래 시스템 (cap-and-trade system)은 세계 최대의 환경 가격 제도 (European Commission 2012)이다.


그러나 1990 년 SO 2 배출권 거래 제도가 성공적으로 제정되고 시행되면서 20 년 후 의회의 CO 2 배출권 거래법의 패배와 함께 20 년 후의 눈부신 아이러니 (Schmalensee and Stavins 2013)가 발생했습니다. 로널드 레이건 (Ronald Reagan) 대통령과 조지 부시 (George W Bush) 대통령의 환경 규제에서 환경 규제, 특히 모자 및 무역에 대한 시장 기반의 비용 효과적인 정책 혁신이 공화당 정부에 의해 시행되고 시행되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공화당은 특히 탄소 배출을 제한하는 접근법으로서 탄소 배출권 거래를 악용하는 방식을 주도 해 왔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모자와 무역 같은 환경 보호에 대한 시장 기반 접근 방식은 공화당의 상표를 지었다. 1980 년대 로널드 레이건 (Ronald Reagan)의 환경 보호국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은 납 함유 가솔린을 단계적으로 제거하기위한 거래 프로그램을 시행했다. 이 기술은 시장에서 예상보다 가솔린을 더 신속하게 제거하고 기존의 무제한 지휘 통제 방식에 비해 연간 약 2 억 5 천만 달러를 절감했습니다. 조지 부시 대통령은 미국의 SO 2 배출 감축을 위해 탄소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의 사용을 성공적으로 제안했을뿐 아니라 국제 포럼에서 전 세계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배출권 거래를 이용하겠다고 제안했지만 처음에는 반대했지만 궁극적으로 유럽 ​​연합. 2005 년에 조지 W 부시 대통령의 환경 보호국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은 청정 공기 주간 규칙 (Clean Air Interstate Rule)을 발간하여 2003 년 수준에서 70 %까지 SO 2 배출량을 줄이려고했다. 모자 무역은 다시 정책 수단이었다.


청정 공기 법 개정안.


1989-1990 년 미 의회에서 청정 공기 법 개정안이 검토 될 때, 정치적 지원은 당파 노선으로 분리되지 않았다. 1970 년대부터 1990 년대의 대부분을 거친 환경 및 에너지 논쟁은 전형적으로 석탄과 천연 가스와 같은 특정 연료 유형에 의존하고 도시화의 정도를 결정 짓는 중요한 매개 변수와 함께 당파 적 노선보다는 지리적 선을 따라 부러졌다. 따라서 1990 년 청정 공기 법 개정안은 공화당 회원 87 %와 민주당 원 91 %의 투표로 89-11 표로 미국 상원을 통과 시켰고 하원을 통과 시켰고 투표율은 401-21의 87 %로 하원을 통과했다. 공화당 지지자들과 96 %의지지를 표명했다.


기후 변화 법안에 대한 냉소적 인 이야기.


그러나 20 년 후 워싱턴에서 기후 변화 법안이 진지하게 고려 될 때 환경 정책에 대한 의회의지지가 주로 당파 분열을 반영하기 시작하면서 환경 정치가 크게 바뀌었다. 2009 년 하원은 미국의 Clean Energy and Security Act of 2009 (HRSR 2454) (종종 Waxman-Markey 법안으로 알려짐)를 통과 시켰습니다. 여기에는 경제 전반에 걸친 CO 2 배출 감축을위한 cap-and-trade 시스템이 포함되었습니다. Waxman-Markey 법안은 219-212의 좁은 마진으로 하원을 통과 시켰는데, 민주당의 83 %의지지와 공화당의 4 % 만지지했습니다. 2010 년 7 월 미국 상원은 동반자 법안을 통과하려는 시도를 포기했습니다. 이 법안을 논의하는 과정에서 보수 주의자 (주로 공화당과 일부 석탄 민주당)는 자유 무역 협정 (cap-and-tax)에 따라 자유 무역 협정 (capric and tax)을 공격했다. '오염을위한 면허 판매'.


의회의 많은 보수 주의자들은 의심 할 여지없이 기후 변화의 위협이나 정책 비용에 대한 의견 차이로 인해 기후 정책에 반대했지만 이러한 위험과 비용에 대한 논쟁 대신 궁극적으로 성공적인 캠페인을 시작하여 마비를 저지 공공 정책의 도구로 삼아 광범위한 기후 정책 전투에서 '부수적 인 손상'을 일으켰다. 컴플라이언스 비용을 줄이기 위해 시장의 힘을 이용하지 않고 광범위한 지원을 제공하는 미래의 환경 이니셔티브가 제정되면 보수 주의자들의 출현으로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 보수 주의자들이 자신의 시장 기반 창작을 악마로 삼는 것은 정말로 아이러니합니다.


기후 정책에 대한 시사점.


미래의 기후 변화 정책에 대한이 다소 냉소적 인 역사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나쁜 소식은 '모자와 세금'이라는 수사가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미국에서이 접근법을 사용하기 어렵게 만드는 것 같다. 석탄 화력 발전소에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의 배출량은 SO2, NOx, 수은, 석탄 플라이 애시 (coal fly-ash) 및 규제 프로세스를 통해 진행중인 냉각수 인출에 대한 환경 보호국의 규칙에 의해 의심의 여지없이 감소 될 것입니다. 석탄으로 전기를 생산하는 비용을 상승시킬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규칙과 Clean Air Act에 따라 CO 2를 규제한다는 최근 대법원의 요구에 응하여 환경 보호청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에 의해 채택 될 가능성이있는 법은 경제에서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기위한 비용 효율적인 정책이 될 것 같지 않다. 장기적으로 전체. 일반적으로 환경 보호와 특히 기후 정책이 미국 의회에서 당파성이 강해지는시기에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국가 기후 정책에 대한 전망은 그다지 유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좋은 소식은, 학술 세미나 및 저널 기사에서 더 이상 캡 - 앤 - 트레이드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대규모 환경 문제를 다루기위한 검증되고 실행 가능한 선택입니다. 지구 기후 변화와 관련된 이산화탄소 배출 문제를 다루는 것을 포함하여 전 세계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SO 2 수당 - 거래 프로그램의 성과가 예기치 않은 이익과 석탄 가격의 하락에 의해 향상되었다고하더라도, 후발 정책 변화 (Schmalensee and Stavins 2013)에 의해 근본적으로 사라지더라도 실제로는 수당 거래 프로그램 신속하고 비용 효과적으로 목표 배출량 감소를 달성했습니다. 다른 종류의 환경 프로그램도 거의 수행하지 못했습니다.


참조.


Richardson, Stavins, Schmalensee, Richard, Stavins (2013), "SO 2 Allowance Trading System : 거시 정책 실험의 역설적 역사", Journal of Economic Perspectives, 27 (1), 103-122.


미국 경제 자문위원회 (1998), "대통령 경제 보고서", 워싱턴 DC, 미국 정부 인쇄 국.


18732은 (는) 프린터 친화적 인 버전입니다.


하워드 더블 류 존슨 (Howard W. Johnson) MIT 명예 교수.


알버트 프랫 하버드 대학교 환경 경제학과 존 F. 케네디 스쿨 (John F. Kennedy School of School)의 경영 및 정부 교수.


모자 및 무역법은 원래 '공화당의 아이디어'라고 Wasserman Schultz는 말합니다.


2014 년 5 월 23 일 금요일 오전 10시 19 분에 Amy Sherman이 작성했습니다.


GOP 대통령 후보 인 Marco Rubio 상원 의원은 이번 주 ABC 방송의 조나단 칼 (Jonathan Karl)과 5 월 11 일 인터뷰에서 기후 변화에 대해 물결을 일으켰다.


"나는 인간 활동이 과학자들이 묘사하는 방식으로 우리 기후에 대한 이러한 극적인 변화를 초래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루비오는 말했다. & quot; 그리고 나는 그들이 제안한 법이 그것에 대해 아무 것도 할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 경제를 파괴 할 것이다. "


민주당 전국위원회 위원장 데비 와서 만 슐츠 (Debbie Wasserman Schultz)는 플로리다주의 다른 플로리다주의 정치 자세에 대해 비판했다.


뉴욕 주 북부의 대멘 대학에서 5 월 13 일 연설이 있은 후, 한 청중은 "과학을 강타하면서 의회에서 벗어나지 마라."


Wasserman Schultz는 유권자들이 차 모임과 결부 된 정치인 선출을 그만두라고 제안했다. 그리고 나서 그녀는 기후 변화가 사람이 만든다는 과학적 합의에 동의하지 않기 위해 루비오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바꾸었다.


Broward와 Miami-Dade 카운티의 일부를 대표하는 Wasserman Schultz 씨는 해수면 상승과 홍수로 인해 그녀의 지구가 미래에 거주 할 수 없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정치인들이 해결책을 모색하기 위해 통로를 가로 질러 다가 가자, 당사자들이 합의 할 수있는 영역으로 모자와 무역 계획을 세워줄 것을 촉구했다.


"원래는 공화당의 생각이었습니다. 그것은 청정 공기 법 (Clean Air Act)이 처음 채택 된 1970 년대에 개발되었습니다. "


우리는 모자와 무역이 원래 공화당의 아이디어라고 Wasserman Schultz가 주장한 것을 확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모자와 무역의 개념은 정부가 탄소 (C)의 개별 기업 (일반적으로 전력 회사 및 제조업체)이 방출 할 수있는 탄소 (C)의 한도 (한도)를 정하는 것입니다. 정부는 기업에 허가권을 발급하고 필요에 따라 허가증을 매매 할 수 있도록합니다 (무역). 정책이 계획대로 작동하면 전체 배출량이 감소하고 회사는 배출량을 저감하는 최선의 방법을 결정하며 자유 시장은 배출량을 가장 효과적으로 줄이는 사람들에게 보상합니다.


Wasserman Schultz는 1970 년대에 시계를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대변인 인 Sean Bartlett는 PolitiFact Florida에게 "1977 년 청정 공기 법 개정안은 연방법이 마침내 & nbsp; cap & trade & rsquo가 된 오프셋 메커니즘의 개념을 사용하는 최초의 사례였습니다. 시스템. "


이 법에는 환경 규제 기금 (Environmental Defense Fund)의 대변인이자 기후 위기 전쟁의 저자 인 에릭 푸리 (Eric Pooley)는 "규제를 단순히 부과하는 것이 아니라 한계를 충족시킬 수있는 유연성을 산업체에 제공하는 것과 같은 선구자적인 아이디어가 포함되어있다" 지구를 구하기 위해.


1980 년대에 로널드 레이건 대통령은 납과 가솔린을 단계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모자와 무역 시스템을 사용했다. MIT의 경제학 교수 인 Richard Schmalensee와 하버드 케네디 학교의 Robert Stavins 교수는 지적했다.


1989 년 George H. W. Bush 대통령은 석탄 화력 발전소에서 발생하는 이산화황 배출량의 반을 줄이고 결과적으로 발생하는 산성비를 줄이기 위해 배출권 거래제 (cap and trade system)를 사용할 것을 제안했으며, 2010 년 보스턴 글로브 (Boston Globe)에서 썼다.


"처음에는 저항하는 민주당 의회가이 제안을 압도적으로지지했다" 교수는 썼다. "1990 년의 랜드 마크 청정 공기 법 개정안은 상원을 89에서 10으로, 하우스 401을 25에서 통과시켰다."


부시 대통령은 백악관과 함께 환경 보호 기금 (Capabilities and Understand)을 통해 환경 보호 기금이 어떻게 모자와 무역을 벌일 수 있었는지에 관한 스미소니언 매거진 (Smithsonian Magazine)의 보고서에서 자신의 고문보다 더 큰 상처를 원했던 환경 주의자들에 대한 편견을 표명했다. 현실.


"George H. W. Bush는 실제로 산성비의 주요 원인 인 이산화황에 대한 상한 및 무역 프로그램의 챔피언으로서 엄청난 공헌을했다. 풀리는 말했다. "그로 인해 공화당의 아이디어로 수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언급되었습니다."


그러나 푸리 상원의 원인 조지 미첼 (민주당 원)은 압도적 인 초당파 다수에 의해 결국 통과 된 입법부 책임을 이끌어 낼 자격이 있다고 말했다.


공화당 대통령이 옹호 한 초당 적 발상이라고 부르면 " 그는 PolitiFact 플로리다에게 말했다.


2005 년에 조지 부시 대통령의 EPA는 "대기 오염의 최대 감소"를 달성하기위한 청정 공기 주간 규칙을 발표했다. 모자와 무역을 사용하여, Stavins와 Schmalensee를 썼다.


그들은 레이건 대통령과 부시 대통령 모두가 공화당과 민주당에 모자와 무역을 포용해야한다고 주장했다.


결국, 이러한 정책은 레이건, 조지 H. W. 부시, 조지 W. 부시 행정부에서 보수 주의자들이 개발 한 혁신이었고 (한때 자유주의 자들에 의해 강하게 비난 받았다) 그들은 썼다.


2003 년에는 애리조나 공화당의 매케인 (McCain)과 코네티컷 출신 민주당 원이었던 조 리버만 (Joe Lieberman) 상원 의원이 "기후 청지기 증서 (Climate Stewardship Act)"를 발표했다. 이는 지구 온난화와 관련된 탄소 오염을 줄이기 위해 유사한 상한 및 무역 접근법을 사용했을 것이다. 이 법안의 버전은 2005 년과 2007 년에 재 도입되었습니다.


Pooley는 PolitiFact에 대해 이것이 탄소 배출량 상한선과 무역을 사용하는 법안이 처음으로 소개 된 것이라고 밝혔다.


"환경과 인간의 건강에 대한 대기 오염과 온실 가스 배출로 인한 엄청난 경제적 비용은 화석 연료 기술에 의해 생산되는 전력 가격에 포함되지 않는다" 매케인 상원 의원은이 법안의 2007 년 발표 내용에 대해 연설했다. "그러나 우리 모두는 부담스럽고 ​​건강이 좋지 않고 삶의 질이 떨어지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McCain & rsquo; s 2007 버전은 일리노이 민주당 상원 의원 Barack Obama가 공동 후원했습니다. 그리고 매케인과 오바마는 대선 플랫폼에서 상한 및 교역 프로그램을 갖고있었습니다.


2009 년 6 월, 민주당에 의해 통제 된 하원은 모자 및 무역 법안을 면도칼이 얇은 증거금 (219-212)으로 통과 시켰습니다. 그러나이 법안은 공화당 의원들 가운데서 상원에서 살아남지 못했다.


2011 년에 공화당 하원은 하원과 무역 법안에 확고한 입장을 보였습니다. "중산층의 본격적인 발사, 전기 가격 인상, 휘발유 가격 상승, 중국과 인도 같은 나라들에 대한 미국의 일자리 선적" 2010 년 6 월에 법안에 관해 John Boehner (현재 하원 의장)에게 썼습니다.


Wasserman Schultz는 "상한 및 무역 법안은"원래 공화당의 아이디어였습니다. "


환경 정책의 역사를 따라온 전문가들은 산성비를 다루는 배출권 거래가 부시 행정부의 1990 년 청정 공기 법의 일부가되었다는 사실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법안은 궁극적으로 공화당 대통령에 의해 초당 적지지로 통과되었습니다.


최근에 또 다른 저명한 공화당 원인 매케인 (McCain)이 모자 및 무역 법안을 공동 후원했습니다.


민주당 원들은 여러 가지 시점에서 모자 및 무역 법안을지지했다. 그러나 우리는 공화당 대통령들의 모자와 무역에 대한 강력한지지 전통을 발견했다. 시장은 오염을 줄이기 위해 시장을 이용한다.


우리는이 주장을 대부분 사실로 평가합니다.


이 성명에 관하여 :


게시 날짜 : 2014 년 5 월 23 일 금요일 오전 10:19


New York Times Thomas Friedman 칼럼, "G. (reen) O. P.?" 2012 년 6 월 3 일


Richard Schmalensee와 Robert Stavins가 편집 한 Boston Globe, "Cap-and-Trade의 힘" 2010 년 7 월 27 일.


인터뷰, Sean Bartlett, 대변인 Debass Wasserman Schultz 대변인, 2014 년 5 월 14 일


인터뷰, 리처드 Schmalensee, 명예 교수, 2014 년 5 월 16 일 MIT 교수.


인터뷰, Robert Stavins, 비즈니스 및 정부 환경 및 천연 자원 프로그램 교수, 하버드 케네디 스쿨의 벨퍼 과학 및 국제 문제 센터 소장, 2014.5.16.


저희에게 연락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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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려되는 과학자 연합.


너 왔어.


탄소 가격 101.


탄소 가격이란 무엇입니까?


"탄소 가격 책정"은 지구 온난화 배출량을 낮추기위한 시장 기반 전략입니다. 목표는 실제 탄소 화 가치 인 탄소 배출량에 가격을 매기는 것입니다. 따라서 기후 영향의 비용과 저탄소 에너지 옵션의 기회가 생산 및 소비 선택에 더 잘 반영됩니다. 탄소 가격 책정 프로그램은 지방, 주 또는 국가 수준에서 입법 또는 규제 조치를 통해 시행 될 수 있습니다.


탄소 가격 책정 정책의 수는 거의 매년 증가합니다. 풀 사이즈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출처 : 세계 은행 국가 및 동향 보고서.


우리가 전기를 생산하고 차량에 전력을 공급하며 가정을 난방하기 위해 사용하는 화석 연료 (석탄, 석유 및 천연 가스)는 모두 기후 변화의 주요 원인 인 이산화탄소 배출을 발생시킵니다. 대부분의 경우, 공중 보건 및 열파, 대홍수, 폭우, 가뭄 등의 기후 영향 비용은 납세자 및 직접 영향을받는 개인이 부담하지만 결정에 고려되지 않습니다. 생산자 또는 탄소 집약 상품의 소비자.


탄소 가격을 책정하면 기후 위험을 사업 비용에 포함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방출되는 탄소는 더 비싸게되고, 소비자와 생산자는 생산량이 적은 기술과 제품을 사용할 방법을 모색합니다. 시장은 배출 가스 저감, 청정 에너지 경제로의 전환 및 저탄소 기술의 혁신 추진을위한 효율적인 수단으로 운영됩니다. 보완적인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에너지 효율 정책은 또한 비용 효율적으로 배출 가스를 감소시키는 데 중요합니다.


탄소 가격 책정은 기후 변화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강력하고 효율적이며 유연한 도구로 널리 간주되며 전문가, 기업, 투자자, 정책 입안자, 시민 사회 단체, 주 및 국가의 지원을받습니다. 탄소 가격 책정 프로그램은 캘리포니아, 지역 온실 가스 이니셔티브에 속하는 동북아 9 개국 및 유럽을 비롯한 많은 주와 국가에서 이미 사용되고 있습니다.


탄소 가격은 어떻게 책정됩니까?


탄소에 가격을 매기는 방법에는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program)에 따르면, 법률이나 규정은 경제 (또는 전체 경제)의 특정 부문에서의 탄소 배출을 제한하거나 '상한선을 줄이며, 모자와 일치시키기위한 수당 (또는 탄소 배출 허가)을 발행한다. 예를 들어, 만약 뚜껑이 탄소 1 만톤이라면 1 톤의 1 톤의 공제가있을 것입니다. 감축 량 감축 량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출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탄소 배출권 거래 및 탄소세 가격 책정 프로그램은 경제가 탄소 집약적 인 형태의 에너지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뚜껑 (예 : 발전소 또는 정유소)이 적용되는 모든 배출원은 배출량과 동일한 허용량을 유지해야합니다. 발전소 운영자는 경매 (필요한 수당에 대해 입찰하는 곳) 또는 할당 (무료로 일정 수의 수당이 주어짐)을 통해 수당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단체들이 수당을 받으면 그들 자신이나 다른 자격있는 시장 참가자들 사이에서 수당을 자유롭게 교환하거나 팔 수있을 것이다. 수당이 제한적이어서 가치가 있기 때문에 뚜껑이있는 사람들은 구입해야하는 수당을 줄이기 위해 배출량을 줄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시장에서 수요와 공급 사이의 상호 작용은 수당 (탄소 가격)의 가격을 결정합니다.


탄소세로 인해 부문 또는 전체 경제에서 발생하는 탄소 배출 톤당 요금을 책정하는 법률이나 규정이 제정됩니다. 세금이 부과되는 배출원 소유자는 톤당 요금에 해당하는 세금을 총 배출량과 곱해야합니다. 비용 효과적으로 비용을 절감 할 수있는 사람들은 세금 납부액을 줄일 것입니다. 세금을 부과하는 사람들은보다 깨끗한 에너지로 전환하고보다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사용함으로써 배출량을 낮추려는 인센티브를 갖게됩니다. 탄소세가 상승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출량이 감소합니다.


하이브리드 접근법은 탄소 배출량을 제한하는 프로그램을 포함하지만 가격이 너무 낮아 지거나 너무 높아지지 않도록 가격이 다를 수있는 범위를 정합니다. 또 하나의 하이브리드 접근법은 특정 배출 감축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세금을 조정합니다. 세 번째 혼합 접근법은 관할권이 일부 부문에 대해 탄소 상한 및 무역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다른 부문에 탄소세를 적용하는 경우 일 수 있습니다. 탄소 가격 책정 프로그램은 또한 재생 가능 전기 표준, 에너지 효율 표준 및 자동차 연료 절약 규칙과 같은 다른 재생 에너지 및 에너지 효율 정책과 보완적인 방식으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탄광, 천연 가스 또는 석유 시추에 대한 가솔린 세금, 퇴직금 또는 사회적 비용을 포함하는 정책은 간접적으로 소비자 또는 사업 결정에 대한 탄소 가격을 고려하는 다른 방법의 예입니다.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탄소세와 탄소 배출권 거래 제도는 동일한 방식으로 기능합니다. 하나는 배출량 수준을 결정하는 배출량을 설정하고 다른 하나는 배출량을 결정하여 배출량을 결정합니다 . 세금 또는 상한선의 수준과 시간당 증가율 (세금에 대한) 또는 감소 (상한선에 대한)는 배출량이 삭감되는 정도를 결정합니다. 잘 설계된이 두 가지 접근 방식은 기후 및 에너지 목표에 따라 비용 효율적으로 배출 가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견고한 탄소 가격 책정 프로그램의 주요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권자의 선호도 나 규제 또는 입법 권한의 한계와 같이 특정 상황에서 어느 하나를 선호하는 중요한 정책이나 정치적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경제적 이익.


경매 수당이있는 탄소세와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 모두 상당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이 수익의 사용은 분배 공정성과 경제 성장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탄소 수입의 잠재적 용도는 다음 중 하나 이상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저소득 가구에 대한 높은 에너지 가격의 불균형적인 영향을 상쇄 (예 : 저소득 가구 소득자를위한 전기 요금 환급을 통한) 근로자와 지역 사회에 생계를 위해 화석 연료에 의존하는 전환 지원 제공 (예 : 직업 훈련 및 투자 자금 경제적 다양성에 있음) 재생 에너지 투자; 깨끗한 차량, 연료 및 운송 옵션; 에너지 효율을 향상시켜 청정 에너지 경제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소비자 비용을 낮추십시오. 화석 연료로 인한 오염 부담이 큰 지역 사회에 투자하십시오. 급여, 판매 또는 법인세와 같은 다른 세금을 삭감하고 탄소 수입을 통해 적자 줄이기 탄소 수입의 일부 또는 전부를 나누어 지불하는 모든 미국인의 1 인당 배당금 (예 : 연간 수표). 기후 탄력적 인프라 (예 : 도로 및 해수벽 업그레이드) 투자 또는 지역 사회 이주 비용 고위험도 개발 도상국에서 탄소 감축 및 기후 변화 대응에 기여.


모든 수익을 납세자에게 직접 돌려주는 프로그램을 수익 중립적이라고합니다. 세금 감면이나 1 인당 배당금을 포함한 다양한 방법으로 수익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39 개 국가와 23 개 지방 관할 지역은 온실 가스 배출량의 12 %를 차지하는 탄소 가격 책정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World Bank.


2012 년에서 2014 년 사이에 동북부 및 대서양 중부의 소비자들은 지역 탄소 가격 책정 프로그램을 통해 에너지 비용을 4 억 6 천만 달러 절감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탄소 배출량의 약 59 %가 에너지 효율에 재투자되므로 전반적인 에너지 비용이 절감됩니다.


사진 : Aaron May / CC BY-ND (Flickr)


캘리포니아주는 2015 년까지 모자 협상 프로그램을 통해 9 억 1200 만 달러의 재원을 재투자했습니다. 이 자금 중 51 퍼센트는 취약한 지역 사회에 이익이되는 프로젝트에 투자되었습니다.


사진 : Aaron / CC BY-NC-ND (Flickr)


전세계 1,000 개 이상의 기업 및 투자자가 탄소 가격을 지원합니다. 투자자들만이 24 조 달러 이상의 자산을 대표합니다.


사진 : 미 국무부.


탄소 가격에 대한 지원은 통로 양쪽에서 이루어집니다.


S.547 자발적 감축 법에 대한 공제


John Chafee 상원 의원 (R-RI), Connie Mack 상원 의원 (R-FL), Joseph Lieberman 상원 의원 (I-CT)


H. R. 2380 레이즈 임금, 탄소 법 삭감.


밥 잉글리스 (공화당 사우스 캐롤라이나), 제프 플레이크 (공화당), 하원 의원 다니엘 리핀 스키 (공화당)


사진 : Tom Legro / CC BY-NY (플리커)


사진 : 뉴스 Oresund / CC BY (Flickr)


과학적 고려 사항.


탄탄한 탄소 배출권 또는 세금은 기후 변화의 최악의 영향을 제한하기 위해 필요한 배출량에 대한 과학 기반의 심각한 삭감에 대한 궤적에 경제를 두어야합니다. 2014 년 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 간 패널 다섯 번째 평가 보고서와 2015 년 파리 협약에 따라 기후 변화에 관한 국제 연합 기본 협약에 따라, 미국의 가장 중요한 목표는 순 탄소 (C) 배출량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즉, 나머지 배출량은 생물학적 또는 지질 학적 격리). 국가는 주요 탄소 배출 분야에 대해 강력한 중간 배출 감축 목표를 설정하고, 보완적인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에너지 효율 정책을 실시하고, 주 또는 지역 조치를 취함으로써이 경로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공평 관심사.


탄소에 가격을 매기는 것은 경제 전반에 영향을 미치며 좋은 정책 설계는 잠재적 인 형평성 문제를 해결할 것을 요구합니다. 이러한 공평성 문제는 저소득 가구에 대한 잠재적 에너지 가격 상승의 퇴보적인 영향; 일부 화석 연료 연소 발전소 또는 정유소가 계속 운영되고 오염으로 인해 이미 황폐화 된 지역의 대기 및 수질 오염 물질을 배출하는 탄소 가격 책정 정책의 가능성; 화석 연료 산업에 의존하는 근로자와 지역 사회의 경제적 어려움을 피할 수 있습니다.


탄소 수입은 다른 목표 정책과 함께 이러한 우려 사항을 해결할 수있는 자금 조달 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예 :


저소득 또는 고정 수입 가구를 위해 설계된 리베이트 및 에너지 효율 측정 방법은 탄소 절감 비용의 과도한 비중을 지불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Disenfranchised 지역 사회는 종종 화석 에너지 부문의 오염으로 가장 강렬한 타격을 입습니다. 이 오염은 지역의 청정 에너지 및 효율 계획에 대한 투자, 대기 및 수질 오염 물질 및 유독물에 대한 통제 강화, 석탄 화력 발전소 퇴직에 대한 인센티브와 함께 탄소 가격 책정 정책을 조합함으로써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화석 연료에서 벗어난 근로자와 공동체는 화석 기업이 사업 모델을 변경함에 따라 악영향을 미칠 수있는 근로자 훈련 프로그램, 경제적 다양 화 이니셔티브 및 퇴직자 급여를위한 자금 지원을 통해 전환 지원을 받아야합니다.


활동중인 탄소 가격 책정.


Acid Rain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설립 된 미국의 이산화황 거래 프로그램은 오염을 줄이기 위해 시장을 이용하는 선구적인 예입니다. 탄소 배출권 거래제 프로그램은 캘리포니아와 RGGI (Regional Greenhouse Gas Initiative)에 참여하는 9 개 동북 및 중부 대서양 국가에서 이미 성공적으로 작동하고 있습니다. 이 주들은 또한 탄소 가격과 함께 배출물을 감축하는 보완적인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에너지 효율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많은 주에서는 청정 전력 계획 (Clean Power Plan)에 대한 준수 계획의 일환으로 탄소 거래 프로그램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2005 년에 시작된 세계 최초의 탄소 상한 및 무역 프로그램은 EU의 배출권 거래제 (EU-ETS)입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의 캐나다 지방은 2008 년에 탄소세를 시행했습니다. 중국은 또한 주정부 수준에서 여러 가지 시험 적 모자 무역 프로그램을 시작했으며 향후 몇 년 이내에 국가 거래 프로그램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많은 대기업들은 이미 탄소에 내부 가격을 사용하여 사업 결정을 알리고 있습니다. Apple, Google, BP, Royal Dutch Shell, Unilever 및 Nestlé를 포함하여 탄소 가격을 책정하는 정책에 대한지지를 표명 한 기업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기업과 투자자는 저탄소 경제로 사업 모델을 재조정해야하며, 견고한 탄소 가격을 지원해야합니다.


기후 변화를 해결해야한다는 시급한 필요성에 대한 인식이 커짐에 따라, 탄소 가격 책정 프로그램 채택에 대한 추진력은 미국과 전 세계적으로 몇 년 앞당겨 질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변화를 일으키기.


지구 온난화 배출량을 줄이고 지역 사회가 기후 변화의 영향에 견딜 수있는 자원을 확보하도록 보장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관대 한지지는 건강하고 안전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위한 과학 기반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 블로그에서.


이해 상충의 문제 - Andrew Rosenberg를 막을 필요가있는 의회 2017 년 12 월 13 일 La Lucha No Se Acaba! : La lucha Continuea por una Transa de la Planta de Carbón de Crawford 및 La Villita Dr. Antonio López 2017 년 12 월 13 일 전공 현행 조세 계획이 2017 년 12 월 13 일에 Steve Clemmer를 통과하면 신 재생 에너지의 실직.


트위터에서.


행동을 취하다.


미래의 기후 위험을 설명하고 탄력적 인 재건 노력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강력한 연방 홍수 위험 관리 기준을 지원하기 위해 의회 의원에게 오늘 전화하십시오.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


이 웹 사이트는 2012 년 초에 시행 된 캘리포니아의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시행 가능한 준수 의무는 온실 가스 (GHG) 배출량에 대해 2013 년 1 월 1 일에 시작되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 활동 :


규정, 안내, 시장 정보, 양식, FAQ 및 amp; 회의.


현행 규제 및 제안 된 규제 개정 :


안내 자료 :


규제 지침 문서 컴플라이언스 도구에 관한 규제 지침 이동 수단 회사 공개 지침 온실 가스 배출량보고 지침 경매 응용 프로그램 인증 지침 조기 행동 전환 지침 미지급 수당 처리 지침 (2017 년 12 월 1 일 업데이트) CITSS 사용자 가이드 및 참조 문서.


공개 시장 정보 :


양식 다운로드 :


자주 묻는 질문 (FAQ), 사실 및 정책 설명 :


프로그램 개요 자원 셔플 링에 대한 FAQ 기밀 정보 및 개인 정보의 보안 보호 (정책 내용) 시장 감시 및 집행 (사실 자료) 사실 : 모자 밑의 연료 수당 안내 연료 구매자를위한 FAQ 링크드 팩트 시트 (December 1, 2017) Current Auction Holding Limit Fact Sheet (2017 년 12 월 1 일 갱신)에 제공된 여러 가지 빈티지 수당에 대한 FAQ 제한 면제 사실 표.


공공 워크샵, 교육 웹 세미나 및 자문 그룹 :


공공 워크샵 및 회의 규정 준수 추적 시스템 서비스 (CITSS) 웹 세미나 시장 시뮬레이션 그룹 (EMG) 배출권 시장 평가위원회 (EMAC) 경제 및 할당 자문위원회 (EAAC)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 준수 교육 (PDF)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 규정 준수 교육 (오디오 - 저장을 선택하여 슬라이드 쇼 재생)


정보.


배경 정보.


AB 32 Scoping Plan은 기후 변화의 원인이되는 온실 가스 (GHG)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캘리포니아가 채택 할 전략 중 하나 인 cap-and-trade 프로그램을 확인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캘리포니아가 2020 년까지 온실 가스 배출량을 1990 년 수준으로 줄이고 궁극적으로 2050 년까지 1990 년 수준에서 80 % 감소를 달성한다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온실 가스 배출 총량 제한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프로그램에 의해 배출권 부문의 배출량이 정해지며, 배출권 할당 대상 설비는 허가 (수당)가 온실 가스를 배출 할 수있게 될 것이다.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위원회 (ARB)는 시행 가능하고 AB 32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캘리포니아 모자 협상 프로그램을 설계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개발에는 다년간의 이해 관계자 과정과 불균형 한 지역 사회에 미칠 잠재적 영향에 대한 고려가 포함됩니다 . 이 프로그램은 2012 년 1 월 1 일에 시작되어 2013 년 온실 가스 배출량부터 시행 가능한 준수 의무가 적용됩니다.


캘리포니아는 Western Climate Initiative를 통해 브리티시 컬럼비아, 온타리오, 퀘벡 및 매니토바와 긴밀히 협력하여 비용 효과적인 배출 감소를 가져올 조화로운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을 개발합니다. WCI 관할 구역은 비영리 법인 인 WCI, Inc. 를 구성하여 참여 관할 구역의 배출 거래 프로그램에 대한 조정되고 비용 효율적인 관리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ARB가 지방의 공기 구역, 주정부, 연방 정부 및 계약자와 체결 한 기타 자발적 협약과 마찬가지로 ARB와 WCI, Inc. 의 합의는 결정권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ARB의 상한 및 규제에 관한 결정은 ARB가 이사회의 지시에 따라 결정합니다. WCI, Inc. 의 조직 및 운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wci-inc. org/


모자 무역이란 무엇입니까?


배출권 거래는 여러 소스로부터 온실 가스 (GHG)를 감축하도록 고안된 시장 기반 규제입니다. 배출권 거래는 온실 가스에 대한 확고한 한도 또는 상한선을 설정하고 AB 32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준수 비용을 최소화합니다. 총량은 2013 년부터 매년 약 3 % 씩 감소 할 것입니다. 무역은 청정 기술에 대한 투자를 통해 온실 가스를 허용 수준 이하로 줄이기위한 인센티브를 창출합니다. 탄소 시장에서는 온실 가스에 대한 탄소 가격이 책정됩니다. 시장의 힘은 기술 혁신과 청정 에너지에 대한 투자를 촉진합니다. 탄소 배출권 거래는 기후 변화에 환경 적으로 효과적이고 경제적으로 효율적으로 대응합니다.


규정이나 프로그램에 관한 질문은 Cap-and-Trade 핫라인 (916) 322-2037로 문의하십시오.


뉴스 또는 언론에 관한 문의는 ARB 공공 정보 사무실 (916) 322-2990으로 문의하십시오.


캘리포니아 포스트 합동 경매 공공 수익 보고서 경매 대금 요약 캘리포니아, 퀘벡 및 온타리오 주를 포함한 CITSS 연계 2017 년 12 월 시장 고지 빈티지 2018 보조금 할당 요약 2018 연간 경매 예약 가격 공고 2018 공동 경매 예상 날짜 요약 2018 연간 보조금 가격 면제 예치 통지 2018 (2017 년 12 월 1 일 갱신) 연계 현황 보고서 (2017 년 12 월 1 일 갱신) 보유 제한 사실 보고서 (2017 년 12 월 1 일 갱신) 제한 면제 사실 자료 .


이사회는 6 개 이사회, 부서 및 사무실 중 하나입니다.


캘리포니아 환경 보호청 (California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의 우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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