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7 March 2018

Forex 상인 사이 프러스


사이프러스에있는 Forex 중개인.


키프로스는 외환 및 이진 옵션 브로커에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이 작은 햇볕이 잘 드는 섬으로 끌려옵니다.


우선, 키프로스는 견고한 금융 서비스 분야의 관할 구역입니다. 영국과 마찬가지로 키프로스는 엄격한 규제와 엄격한 고객 보호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키프로스 투자 회사 (CIF)는 지역 금융 감독원 인 키프로스 증권 거래위원회 (CySEC)에 정기적으로 거래를보고해야합니다. 게다가 CIF는 재무 안정성의 증거로 7 억 3 천만 달러 이상을 보유해야하며 고객 자금을 회사의 운영 자금과 분리 된 분리 된 계정에 보관해야합니다.


키프로스 금융 감독원은 규제 회사에 벌금을 부과하고, 필요한 경우 면허를 철회하고, 면허가없는 외환 및 이진 옵션 중개인에 대한 경고 목록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함으로써 경고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CySEC은 고객에게 추가 보증으로 보상 체계를 적용합니다. & rsquo; 자금. 모든 면허가있는 중개인은 투자자 보상 기금 (Investor Compensation Fund)의 회원으로 브로커 파산의 경우 인당 최대 20,000 유로를 커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외환 규제의 이점에 관해서는 키프로스입니다. 유럽 연합 회원국에 대해서도 언급해야합니다. MiFID 규정에 따라 모든 CySEC 규제 투자 회사는 모든 EEA 국가의 시민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권리가 있습니다.


사이프러스에있는 Forex 중개인.


관련 뉴스.


FBS 외환 브로커는 CySEC 라이센스를받습니다.


국제 금융 서비스위원회 (IFSC)의 허가를받은 외환 및 CFD 중개인 인 FBS는 사이프러스 증권 거래위원회 (CySEC)로부터 라이센스를 취득했다고 발표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TaoTrade forex 중개인이 키프로스 라이센스를 포기합니다.


키프로스 증권 거래위원회 (Cypru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는 공식적으로 외환 중개 회사 인 TaoTrade의 소유자이자 DragonOptions 바이너리 브로커의 소유주 인 Dragon Options Ltd. 가 투자 서비스 제공 업체의 승인을 포기했다고 밝혔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CySEC은 대화 형 옵션 관리자를 200,000 벌의 벌금으로 몰아냅니다.


사이프러스 증권 거래위원회 (CySEC)는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인터랙티브 옵션 (Interactive Options Interaction Options)을 운영 한 페가스 캐피탈 (Pegase Capital)의 이전 고위 관리자 중 일부에게 불리한 판결을 여러 차례 발표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CySEC은 cyrptocurrencies CFD에 대한 레버리지, 물량 한도를 설정하고 해당 장비에 대한 EU 여권 규정을 취소합니다.


아마도 유럽에서 규제중인 Forex 및 CFD 중개인 수가 가장 많은 CySEC (Cypru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는 Cryptocurrencies에 대한 CFD 거래 조건에 제한을 두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CySEC은 OptionRally의 라이센스 정지를 철회합니다.


키프로스 증권 거래위원회 (CySEC)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OptionRally의 라이센스 정지 철회 결정을 10 월 2 일 발표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외환 산업 뉴스.


최신 forex 중개인.


외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를하기 전에 구체적인 내용과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ForexBrokerz에 대한 모든 정보는 일반 정보 목적으로 만 게시됩니다. 우리는이 정보의 정확성과 신뢰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귀하가 찾은 정보에 대한 귀하의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당사는 당사 웹 사이트 사용과 관련한 어떠한 손실 및 / 또는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ForexBrokerz의 모든 텍스트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받으며 지적 재산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귀하는 소스 코드를 제시하지 않고도 웹 사이트를 복제, 배포, 게시 또는 방송 할 수 없습니다. ForexBrokerz는 브로커의 로고, 스톡 이미지 및 삽화를 포함하여 웹 사이트에서 사용 된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을 주장하지 않습니다.


Forexbrokerz 웹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사이트를 계속 탐색하면 쿠키 사용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으십시오.


키프로스에있는 제일 Forex 중개인 2017 년.


키프로스에있는 많은 외환 중개인이 당신을 위해 가장 적합한 것을 어떻게 선택 하시겠습니까? 경쟁이 치열한 유일한 방법은 FXEmpire 최고의 사이 프러스 중개인 목록을 참조하여 무엇이 무엇인지 알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우리의 목록은 우리와 사용자 의견에 의해 수행 된 연구로부터 만들어졌습니다.


키프로스 2017.


키프로스에서 외환 브로커를 선택하는 방법.


일반 규정 & amp; 키프로스 규제.


키프로스는 기업들이 정부가 제공하는 유혹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이용하여 유럽의 외환 중개 사업의 본거지입니다. 사이프러스에서 운영되는 모든 외환 브로커가 투자자 보호를 보장하는 세계적으로 인정 된 표준을 유지하도록하기 위해 키프로스 증권 거래위원회 (CySEC)가 구성되었습니다. CySEC은 현지 주식 시장에 대한 규제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키프로스 (Cypriot Investment Firms 또는 CIFs로 분류)의 모든 외환 브로커와이 증권사 직원을 규제하고 라이센스합니다. CySEC은 허가를받은 CIF 및 CIF의 등록을 유지합니다. CySEC은 또한 CIF 직원을 대상으로 인증 시험을 실시하여 이들 회사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사이프러스의 외환 시장의 규제 환경을 이해하고 그들이 근무하는 회사의 고객의 외환 중개 요구를 처리하는 데 필요한 숙련도를 확보하도록합니다.


사이프러스는 MiFID 프로토콜에 서명 한 유럽 연합 (EU)의 회원국으로서이 프로토콜의 서명국 인 적절한 규제를받는 외환 브로커도 인정합니다. 따라서 키프로스의 외환 거래자는 CySEC 규제 외환 브로커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거래 플랫폼 & amp; 소프트웨어.


forex 상인으로서 수백 명의 외환 중개인에게 퍼져있는 다양한 턴키 및 독점 거래 플랫폼을 사용할 기회를 얻게됩니다. 많은 중개인이 웹 기반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가능한 무역 단말기 및 모바일 거래 소프트웨어와 거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다루는 브랜드로는 MT4 / MT5, NinjaTrader, JForex, ActTrader, cTrader ECN 플랫폼 등이 있습니다.


커미션 & amp; 확산.


시장 제작자로 기능하는 사이 프러스 외환 중개인은 외환 거래 수수료를 청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ECN 모델을 운영하는 사이 프러스 외환 브로커는 외환 거래 수수료를 청구합니다. 외환 브로커의 두 가지 범주 모두 CFD 거래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사이프러스 외환 브로커의 일반적인 비즈니스 모델은 거래되는 모든 자산의 스프레드를 청구하는 것입니다. 여기에 스프레드는 자산에 따라 다르며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통화 통화 쌍에서 0.5 pips로 시작됩니다.


계정 유형.


일부 사이 프러스 외환 중개인은 모든 범주의 외환 거래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여러 계정 유형을 제공합니다. 이름은 다를 수 있지만 계정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유형입니다.


미니 계정 & # 8211; 저축 예금 요구 사항 및 최소 로트 크기로 초보자 상인에게 적합합니다. 표준 또는 골드 계정 - 일반적으로 도움이되는 조건 및 최적화 된 거래 조건으로 인해 가장 인기있는 계정 유형 프리미엄 또는 VIP 계정 - 일반적으로 대량 또는 전문가 용으로 예약 됨 상인. 혜택은 일반적으로 다른 계정 유형보다 좋지만 최소 보증금은 약 $ 20,000부터 시작됩니다.


고객 서비스.


고객 서비스 데스크는 외환 거래자와 외환 브로커 간의 지리적 격차를 연결합니다. forex를 거래하는 모든 사람이 실제로 브로커를 방문 할 수 없기 때문에 키프로스 외환 브로커가 매우 효율적이고 지식이 풍부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 서비스는 대개 영어와 프랑스어, 스페인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아랍어 및 북경어와 같이 널리 사용되는 유럽어 및 아시아 언어로 제공됩니다.


추가적인 서비스.


일부 사이 프러스 외환 브로커는 다음과 같은 추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이프러스에서 Forex 거래가 합법적입니까?


그렇습니다. 합법적이며 규제가 엄격합니다.


사이 프러스가 외환 거래를 규제합니까?


키프로스는 외환 브로커 및이 브로커에서 일하는 인원을 규제하고 라이센스합니다.


다른 유럽 국가의 중개인과 사이 프러스 외환 거래자가 거래 할 수 있습니까?


예, 해당 중개인이 MiFID를 준수하는 경우 중개인이 전체 Eurozone에서 서비스를 여권을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음은 당사의 신뢰성, 서비스 제공 및 규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사이프러스 외환 브로커의 목록입니다.


결론.


키프로스 외환 거래자는 CySEC 규제 또는 MiFID 규제 외환 브로커 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외환 브로커가 계정을 분리하고 잘못 된 경우를 대비하여 보상 체계에 고객을 배치하는 사람이되도록 보장합니다.


신뢰할 수있는 중개인과의 거래.


키프로스 외환 중개인 - 키프로스 규제 Forex 중개사의 포괄적 인 목록입니다.


이리스트에 나오는 모든 중개인은 2001 년 사이프러스 증권 거래위원회 (Establishment and Responsibilities) 5 조에 따라 설립 된 사이프러스 증권 거래위원회 (CySEC)에 의해 허가되고 규제됩니다. 신체.


키프로스는 매우 낮은 법인 세율 때문에 많은 사이 프러스 외환 중개사의 선택입니다. 이는 외환 중개인에게 매우 매력적입니다. 또한 키프로스의 규제 요구 사항은 다른 곳보다 더 유연하므로 키프로스에 본사를두고있는 많은 중개인이 있습니다. 저희 웹 사이트는 귀하가 필요로하는 모든 정보를 가질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간단하고 깨끗한 레이아웃을 통해 제공됩니다. 각 브로커 옆에있는 '검토'버튼을 클릭하면 거래 조건, 정보 및 프로모션을 볼 수 있고, Forex 브로커를 선택하고 '적용'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브로커와 계좌를 열고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야망은 외환 거래에있어 출발점이되는 것입니다. 브로커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하나의 지붕 아래에 집중시켜야합니다. 새로운 계좌를 개설하고자하는 상인을 중심으로 우리의 목적은 간단하고 깨끗한 레이아웃을 통해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방문자는 다양한 브로커가 제공 할 수있는 것을 쉽게보고 비교할 수 있으며 브로커를 선택하여 계정을 개설 할 수 있습니다. Forex. cy의 팀은 성공적인 거래 경험을 기원합니다.


최고의 외환 중개인.


Lite Forex.


플랫폼 : MetaTrader 4, MetaTrader 5, MetaTrader Mobile.


중국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그리스어, 베트남어, 태국어, 말레이어, 인도네시아어.


플랫폼 : Plus500 WebTrader, Plus500 Mobile, Plus500 소프트웨어.


아랍어, 영어, 히브리어.


현재 Forex 제안.


현재 Forex 제안.


위험 공개 : 키프로스 외환 중개인은 데이터, 시세, 차트 및 매수 / 매도 신호를 포함하여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에 의존하여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금융 시장 거래와 관련된 위험 및 비용에 대해 충분히 알고 계시면 가능한 가장 위험한 투자 형태 중 하나입니다. 마진에 대한 통화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외환이나 다른 금융 수단을 거래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선호도를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사이 프러스 외환 중개인은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가 반드시 실시간 또는 정확하지는 않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모든 CFD (주식, 인덱스, 선물)와 외환 가격은 거래소가 아니라 시장 제작사가 제공하므로 정확한 가격이 아니며 실제 시장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가격이 지표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사이 프러스 외환 중개인은이 데이터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할 수있는 거래 손실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부인 성명.


FX가 필요한 이유.


지난 10 년 사이 키프로스는 금융 시장에서 활동하는 많은 새로운 비즈니스의 원동력이되었습니다. 그것은 많은 큰 업계의 이름이 사이프러스에 위치하는 것이 유용하다는 것을 알고 소매 금융 거래의 세계에서 특별한 호의를 얻었다. 업계의 성장은 효율적인 낮은 세제와 키프로스 투자 회사 라이센스 (Cyprus Investment Firm License)에 의해 주도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약 2000 개의 중개인이 있으며 EMEA 소매 거래 활동의 상당한 비율이 사이프러스에서 내면화되어 대규모 중개인 중개인으로서 성공적으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키프로스에 대한 Global Recruitment Solutions의 조사에 따르면 2013 년 동안 이루어진 50.18 %의 게재 위치는 외환, 이진 및 CIF 부문에있었습니다. 그것은 두 가지 게재 위치 중 하나입니다. 2012 년 조사 데이터가 증가하여이 수치는 33.5 %의 세 가지 게재 위치 중 하나와 2011 년의 6 가지 게재 위치 중 하나였습니다. 또한 키프로스에서 허가 된 사이프러스 투자 회사 (CIF)는 2003 년 18 개에서 오늘 123 개로 성장하여 거래 허가 문제를 더 많이 신청하거나 기다리고 있습니다.


외환 기업과의 독보적 인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고용 프로세스의 최전선에 서게되었습니다. 많은 FX 회사들이 귀하의 이력서에 액세스 할 것입니다!


또한이 분야에서 더 많은 기술 교육에 관심이 있으면 올바른 경력 경로를 선택할 수있는 기초 지식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기술 및 기본 분석을 사용하여 거래의 기술적 요소에 관심이 있습니다. FX 직업 과정은 Forex Firm 내의 다양한 부서에 대한 탁월한 이해를 제공하여 경력 경로를 계획 할 수 있도록합니다.


과정을 마친 후에 해당 분야에 대한 지식은 엄청날 것이며 관련 분야에서 올바른 경력 경로 또는 지속적인 교육을 선택할 수있는 첫 번째 기초를 제공 할 것입니다.


forex 회사 급여 및 위치.


키프로스 섹터.


시험.


"Google에서 GRS를 발견하고 자신의 웹 사이트를 샘플링 한 후 그들이 전문적이라는 것을 즉시 알았습니다. 전화로 말하면서 사무실을 방문했고 팀이 얼마나 친절했는지에 의해 날아갔습니다. Forex Industry, GRS 나는 그들의 자매 회사 인 FX Careers를 향해 나를 가리켰다. 나는 빨리 4 주 과정에 등록했고, 2 주 동안 GRS의 채용 담당자 인 Hayley는 나를 섬 (키프로스)에서 최고의 Forex 회사들에 소개하기 시작했다.


"헤일리는 자신의 접근 방식에 전문성이있는 사람이 아니 었으며, 그녀는 완전히 이해했으며, 나의 skillset (경험있는 마케터 -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에게 완벽한 직업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그녀 또는 GRS 팀으로부터 더 많은 것을 요구할 수 없었습니다. GRS에 전화를 걸기 위해 키프로스에 모집 기관을 찾고있는 사람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나는 FX 커리어 코스가 얼마나 위대한지를 충분히 강조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매우 유명한 FX 업계에 가입하고 싶다면, 앤드류 사 빌리 데스 (Andrew Savvides)가 이끄는 일련의 가정교사가 과정을 즐겁게 할뿐만 아니라 내 외근을 기꺼이 도왔던 외환 산업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


Jaymes FX Careers 학생, 키프로스, Limassol, 2015 년 2 월


FX Career 과정에 참여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나는 거래 경험과 주제에 대한 일반적인 읽기를 통해 공정한 지식을 가졌습니다. 나는이 과정을 수강하고 싶다는 결론을 내 내 지식을 증명하는 동시에 forex 업계에서 공인 된 자격증을 취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과정의 내 기대는 외환 회사의 업무에 대한 더 깊은 '내부'지식을 얻고 일반적으로 FX 업계에 대한 지식을 넓히는 것이 었습니다.


솔직히이 코스는 판매 교육과 코스의 유용하고 필요한 구성 요소로 예상보다 다양해졌습니다.


Akis, FX 직업 과정 학생 (2014 년 3 월)


FX 커리어 과정에 합류하기 전에는 상품, 지수, 주식 및 FX를 포함한 FX 시장을 이해했지만 지식을 넓히고 싶었습니다. 이 과정을 수강하기로 결정했을 때의 나의 기대는이 업계에서의 지식을 향상시키고 회사 내에서 더 많은 것을 찾아내는 것이 었습니다. 실제로 나의 기대가 물 밖으로 크게 날아 갔을 때, 실제로 그것은 내가이 과정에서 벗어날 것으로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컸다. '업계 지식, 제품 지식, 백 오피스 부서의 일상적인 의무, 규정 준수, 영업 및 마케팅은 물론 기술적 분석. 또한 저를 날려 버리는 것은 끊임없는 긍정적 인 에너지와 믿음이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우리의 최대 목표를 달성하고 달성하기 위해 모두 생각해야하는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Olga, FX Careers Student (2014 년 3 월).


몇 사람이 fx 산업에 대해 이야기하고 나서 키프로스에 여기 열리는 많은 사무실에 주목하면서 나는 호기심을 갖게되었습니다. 저의 이전 업무 경험은 항상 토목 공학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지만 FX 산업에 대해 알았을 때 저는 혼자 연구를 시도했지만 이해하기가 어려웠습니다. 동시에이 섹터는 나에게 관심이 많았으며, 특히 과장된 말로 FX 커리어 코스와 공부할 기회를 알게되었습니다.


내 기대가 충족되었고 초과했습니다. 이 코스는 나에게 나의 자신감을 되찾았고 나는 Forex and Binary 산업에 관해 많은 것을 배웠다. 나는이 과정을 마치고이 산업에서 성공할 것이라고 확신하게되어서 너무 기쁩니다.


Despina, FX Careers Student (2014 년 3 월).


지난 달 좋은 코스에 대해 감사하다고 말하면됩니다. 나는 그것이 나를위한 진정한 눈을 뜨게하는 경험이었다고 말하고 싶다. 나는 우리 모두가 Forex에서 일자리를 찾기 위해 코스에 합류했음을 알고 있지만, 결과에 관계없이, 나는 그것이 내가 가입했기 때문에 정말 기쁩니다. 나는 그것이 많은 새로운 것들에 대해 내 눈을 열었다 고 정말로 느꼈다.


Emilia, FX 직업 과정 학생 (2014 년 4 월)


FX Careers와 이야기하기 전에는 업계에 대한 지식이 없었지만 매우 궁금했습니다. 코스 마나 ger와 함께 앉아서 그는 업계에 대한 진정한 통찰력을주었습니다. 이것은 저에게 생각을위한 음식과 새로운 가능성과 새로운 경력에 대한 나의 지평을 여는 방법을주었습니다.


Myria, FX 직업 과정 학생 (2014 년 3 월)


앤드류 씨께 감사 드리며 처음부터 나를 믿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Angela, FX 직업 과정 학생 (2014 년 3 월)


애나 : "FX 직업 과정 덕분에 저는 FX 업계에서의 경험을 깊게 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FX 산업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fx에서 더 빨리 일자리를 찾을 수있게되었습니다."


Marios : "나는 그 과정을 정말로 즐겼다. 나는 많은 것을 배웠고 나는 그것을 확실히 추천 할 것이다. "


Sotia : "FX 커리어 코스에 참가한 후에는 외환, 바이너리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 산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광범위한 설명을 주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업계에 참여하고자하는 사람들을 믿는 경향이있는 초기 단계이다. "


엘리아스 : "좋은 경험, 지식으로 가득하며, 따라하기 쉽고 이해합니다."


Christina : "매우 유용한 과정! 나는 두 번째 생각없이 그것을 추천한다. "


Stalo : "나는 그 한 달 동안 놀라운 경험을했습니다. 나는 미래의 직업에서 그리고 또한 사람으로서 사용할 수있는 지식을 얻었습니다. "


Theodoros : "FX 직업은 fx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출발입니다. 돈을 벌고 싶은 사람들은 그렇게 할 기회를 가져야합니다 !!


Constantin : "그것은 외환 거래의 새로운 세계에 진입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이 산업에서 시작되는 모든 다른 것들보다 훨씬 좋은 출발점을 제공합니다. "


Marios "Fx 커리어는 나에게 마음의 완전히 새로운 프레임으로 외환 산업을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언제나 강사들은 전문가 였고 매우 도움이되었습니다. "


Platonas : "내가 얻은 지식을 어떻게 그리고 어디에서 사용하는지 실제로 알 수있는 기회를 얻었고, 커리어 서비스를 통해 내가 일할 수있는 회사에 대한 지식을 얻었습니다. 이전에 내가 참석했던 기관들이하지 못한 것들. 게다가 내 자신감이 증폭되었습니다. "


프레디 "나는 금융 분야의 졸업생이기 때문에 외환 부문에 대해 알았지 만 여기에서 배운 것들은 시장과 관련이 있으며 실제 무역에 매우 도움이됩니다."


클레어 : "나는 이니셜 FX가 무엇을 위해서 였는지를 제외하고는 코스에 들어가기 전에 아무것도 몰랐다. 나는 많은 것을 배웠고 학습 경험을 즐겼습니다. 나는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이 과정을 밟았으며이 업계에서 일자리를 찾게되었습니다. "


Stanislav "나는이 과정을 듣기 전에이 업계에 대해 알지 못했습니다. 이제 저는 기초에 대한 확실한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환상적인 선생님들. "


Vruyr "FX와 BO에 대해 많이 알고있었습니다. 그것을하는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필요합니다. "


Fatma : "나는 업계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다. 나는 회사가 아랍어로 사람들을 고용하는 것에 관심이 있고 아주 좋은 커미션을 지불한다고 친구로부터 들었다. 나이를 불문하고 누구든지 그것을해야합니다, 그것은 큰 경험이며 많은 것을 배웁니다. 저의 목표는 업계에서의 판매에서 일하는 것입니다. "


Afroditi :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FX 분야에 대해서 알았습니다. 나는이 산업에 대해 배우고 fx에서 직업을 추구 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이 과정을 수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모든 나의 기대가 충족되었고, 나는 그 순간마다 즐거웠다. 나는 지금 내가 정말로 외환 산업에서 일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무역 세계에 가입하고 싶다는 것을 확신한다. 나는이 과정을 확실히 추천 할 것이다. "


로나 : "Forex는 키프로스에서 고용되는 인기있는 산업입니다. 그래서 나는 내 경력 전망을 개선하기 위해 코스를 택했습니다. 아무것도 알지 못해서 이제는 전반적인 지식이 풍부하고 외환 업계에서 일자리를 신청하는 데 자신감이 생깁니다. "


이리나 : "코스를 시작하기 전에 나는 FX에 대해 약간의 지식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이 분야에 대한 더 많은 지식을 얻기를 원했기 때문에 과정을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나는이 과정에 대한 기대를 만났으며이 산업에 가입하고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정말 추천합니다. 이제 저는 FX에서 일자리를 찾을 준비가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otiroula : "FX 이력서에 CV를 보냈습니다. 나는 자유 시간이 많았다. 그래서 제가 과정과 프랑스어에 대한 요구 사항에 관해 읽었을 때 저는이 업계에서 프랑스어를 사용하여 새로운 것을 배우고 취업 할 수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


Aziza "솔직히 말해서 나는 새로운 정보를 얻길 기대했다. 그러나 나는 지식뿐만 아니라 강사로부터 자신감과 많은 긍정을 얻었다. 과정을 듣기 전에 나는 FX에 관심이 있었고, 이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비디오를 보면서 독서를하고있었습니다. "


Despina "외환 부문에 대한 지식은 그 과정에 합류하기 전에 매우 열악했습니다. 나는 직장을 찾기 위해서가 아니라이 거대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을 배우고 알아 내기로 결정했습니다. 강사진은 그들의 분야에서 최고입니다. 이렇게 짧은 기간 동안 나는 많은 것을 배웠다. 나에게이 기회를 주신 FX Careers에게 감사드립니다. 좋은 직업을 계속 지키면 나는 관심이있는 사람에게 그것을 권할 것 "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본사 Limassol, 키프로스 : 호크 빌딩, 3 층, 124 Gladstonos Street, Limassol, 3032


니코 지아, 키프로스 : Vision Tower, 2 층, 67 Limassol Avenue, Aglantzia, Nicosia, 2121, 사이 프러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