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March 2018

기업 다각화 전략 ppt


기업의 다각화 전략.


강아지 산책 사업을 시작한 애완 동물 가게 주인이 다각화의 한 예입니다.


브랜드 X 그림 / 브랜드 X 그림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사업 다각화] | 사업 다각화 사례 2 [Corporate Level Strategy] | 기업 차원 전략 유형 3 [제품 다양 화 전략] | 제품 다각화 전략 4 [Benefits] | 이점 & amp; 다각화의 위험.


귀하의 비즈니스가 오래되면할수록, 특히 지수 성장을 추구하는 경우 시장 점유율 또는 수익을 증가시키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으로의 다양 화는 소득을 크게 늘릴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핵심 비즈니스가 일시적이거나 장기간에 걸림돌이되는 경우에도 귀하를 보호합니다. 잠재적 수익 및 핵심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토대로 다변화 전략을 분석하여이를 달성하십시오.


다각화.


다각화 란 단순히 기존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한 식당에 식당이있는 경우 다음 식당에서 두 번째 식당을 여는 것은 다각화가 아니라 확장입니다. 기업 급식을 추가하는 것은 다각화의 한 예입니다. 아침 식사 시간에 조리 교실을 운영하지 않는 경우, 아침 식사 시간에 조리 교실을 제공하는 것이 다변화의 또 다른 예가 될 것입니다.


다각화의 이유.


다변화 전략을 계획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이유를 적어 두십시오. 이 재투자에 대해 합리적인 수익을 올리고 기존 사업에 투입 할 수없는 초과 자본이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는 한 제품 또는 소수의 고객에게 너무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경쟁이 있거나 한 두 고객이 당신을 떠날 경우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에 쉽게 진입 할 수있는 비즈니스 관계 또는 고객 기반을 구축했을 것입니다. 왜 당신이 다변화를 고려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게되면 그렇게하는 것의 장점과 단점을 더 잘 살펴볼 수 있습니다.


관련성없는 전략 vs. 관련성없는 전략.


당신이 다각화를 고려할 때, 당신이 관련 사업에 머물거나 완전히 다른 시장에 가고 싶은지 결정하십시오. 시장에 머무르면 애완 동물 동반자가 정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같이 연락처, 브랜드 및 고객 기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경 사업을 시작한 애완 동물 간병인과 같은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면 특정 산업의 침체에 대비할 수있는 더 많은 보호 장치가 제공됩니다. 새로운 사업이 실패 할 경우 관련 사업으로 이동하면 브랜드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영역에서 비즈니스를 시작하려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하기 때문에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이 필요합니다.


브랜드 다변화.


어떤 경우에는 동일한 제품 또는 유사한 제품을 다른 이름으로 판매하여 다변화 할 수 있습니다. 남성 의류 및 아동 의류를 추가하여 여성 비즈니스를 확장하려는 여성 의류 매장은 고급 여성 의류 전문 매장을 찾는 여성들에게 브랜드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이름으로 두 번째 매장을 열고 남성복 및 아동복을 판매하면 비즈니스를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 의한 다각화의 또 다른 예는 고급 여성 의류 매장으로 다른 여성 의류 매장을 개점하여 저렴한 여성 의류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고려 사항.


다변화 전략을 선택할 때 현재 고객을 조사하여 다른 품목을 판매 할 수 있는지 또는 유사한 제품을 다른 가격이나 다른 이름으로 판매하여 신규 고객을 추가 할 수 있는지 판단하십시오. 현재 공급 업체, 영업 담당자 및 유통 파트너를 검토하여 다른 제품을 판매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여 초기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지속적인 운영 비용과 다변화 전략 관리에 대한 스트레스를 계산하고 두 가지 다른 비즈니스 또는 제품 라인을 지원할 수 있는지 판단하십시오. 유사한 품목을 판매 할 경우 다른 제품과 경쟁하는 제품 라인의 영향을 고려하십시오.


참고 문헌 (2)


저자에 관하여.


Sam Ashe-Edmunds는 수십 년 동안 저술과 강의를 해왔습니다. 그는 여러 비영리 단체 이사회에서 C-Suite 임원으로 기업 및 비영리 부문에서 일했습니다. 그는 국제적으로 여행 한 스포츠 과학 작가이자 강사입니다. 그는 Entrepreneur, Tennis, SI for Kids, Chicago Tribune, Sacramento Bee 및 Smart-Healthy-Living, SmartyCents 및 Youthletic과 같은 웹 사이트와 같은 인쇄물에 게재되었습니다. Edmunds는 저널리즘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브랜드 X 그림 / 브랜드 X 그림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기업 전략 다변화] | 기업 전략 다변화의 장단점.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으로서의 다양 화.


[기업 전략] | 기업 전략과 사업 전략의 차이.


[기업 비즈니스 전략] | 기업 비즈니스 전략의 예.


기업 전략 : 다각화 - 파워 포인트 PPT 프레젠테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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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전략 : 다각화.


다양 화 유형을 식별하고이 전략이 회사에 가치를 창출하고 지속적인 경쟁 우위를 창출 할 수 있는지 파악합니다.


귀하의 고용주와 함께 기업 다변화 경험이 있습니까?


... 기업의 다각화 전략을 사용하여 한 기업이 여러 산업 또는 시장에서 동시에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기업의 다양 화 유형.


이러한 유형은 어떻게 다른가요?


이러한 차이점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VRIO 관점에서 기업 다변화를 분석하십시오.


이 전략이 가치를 창출하려면 두 가지 조건이 충족되어야합니다.


가치있는 범위의 경제.


주주는 스스로 경제적 인 비용으로이 경제를 달성 할 수 없습니다.


범위의 경제 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범위의 금융 경제.


내부 자본 배분.


범위의 반 경쟁적 경제.


시장 지배력을 이용합니다.


범위의 일반적인 경제적 유형 (기업 다변화를위한 동기 부여)


... 운영 경제는 공통된 활동 또는 핵심 역량에서 비롯됩니다.


공유 활동 공유 활동의 예?


핵심 역량의 정의?


기업 다변화 용어 중 가장 남용되는 단어 인 '시너지'와 동일합니까?


... 금융 경제는 내부 자본 배분, 위험 감소 및 가능한 세금 혜택에서 비롯됩니다 ...


내부 자본 배분.


기업은 더 나은 정보를 얻습니까?


의사 결정권자에게 종속되어 있습니까?


약속의 단계적 확대 ?


주주들이 얼마나 잘 할 수 있습니까?


세금 혜택 - 다른 이익을 상쇄하기 위해 손실을 사용하십시오.


기업 다변화에 대한 이러한 강력한 주장입니까?


... 반 경쟁적 전술은 기업이 다른 회사와 다 지점 경쟁을 경험하거나 시장 지배력을 이용하려고 할 때 가장 흔하게 발견됩니다.


다 지점 경쟁의 예?


시장 지배력을 이용합니다.


시장 지배력을 이용하는 사례?


암묵적 담합과 약탈 적 가격 책정의 합법성과 윤리?


경영 보상은 경제 성과보다는 회사 규모 (판매 수익)와 관련이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시사점 : 판매를 빨리 시작하고 M & amp; 활동.


이것은 미국 기업의 CEO들에 대한 공정한 비판인가?


... 범위의 이러한 경제가 가치를 제공한다면, 그들은 여전히 ​​VRIO 프레임 워크에서 다른 장애물을 통과해야합니다 ...


다양성의 희소성은 결과적으로 범위의 경제에 기반하며 분산 자체가 아닙니다.


다양 화의 상상력은 결과적으로 범위의 경제에 기반합니다.


그렇습니다.


내부 자본 배분.


시장 지배력을 이용합니다.


다양 화의 모방 가능성.


어떤 기준에 따라 복제 비용이 더 많이 들거나 저렴 해 집니까?


다양 화를위한 대체?


Apple Computer는 더 큰 메모리를 가진 I-Pod MD3 플레이어를 소개합니다.


제너럴 일렉트릭 (General Electric)은 BankAmerica로부터 3 %이자로 돈을 빌려 8 % 이자율로 제트 엔진 자회사에 자본을 제공한다.


벤처 캐피털 회사는 바이오 테크놀로지 산업에 종사하는 회사와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종사하는 회사에 투자합니다.


또 다른 벤처 캐피탈 회사는 바이오 테크놀로지 산업에 두 회사에 투자합니다.


각 예에서 범위의 경제 유형을 식별하십시오.


기업 전략 : 수직 통합 및 다각화 - PowerPoint PPT 프리젠 테이션


기업 전략 : 수직 통합과 다각화. 6 장과 7 장. 기업 전략. 제품 범위 다각화 지리적 범위 현지 시장 또는 글로벌 시장 수직 범위 (가치 사슬) 짧은 가치 사슬 또는 긴 가치 사슬 (수직 통합 또는 아웃소싱).


PowerPoint '기업 전략 : 수직적 통합 및 다양 화'에 대한 슬라이드 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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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전략 : 수직 통합과 다각화.


6 장과 7 장.


현지 시장 또는 세계 시장.


짧은 가치 사슬 또는 긴 가치 사슬 (수직 통합 또는 아웃소싱)


기회주의 및 거래 관련 투자 - 품질.


유연성과 불확실성 - 향상된 스케줄링.


유연성의 상실 (기술적 변화)


그곳에갔습니다 : General Motors, Ford, Lockheed Martin.


수직 통합 구조 구축 : Microsoft, AOL-Time Warner.


문제 - 비용, 고객 손실, 윤리적 및 도덕적 문제.


린 (Lean), 평균 접근법, 계약 체결을 통한 아웃소싱 : Dell, Hewlett-Packard, Nortel Networks.


출처 : Business Week, 2000.


경로 의존성, 사회적 복잡성 및 인과 관계 모호성은 모방의 차이를 만듭니다.


장기 계약 / 전략적 제휴 및 합작 투자


"우리의 국제적인 확장은 우리가받는 JV 제공에 의해 크게 좌우 될 것"


JV - 호텔, 대사관에 배포합니다.


연간 7 천만 명의 승객.


전세계 공항 간이 건축물.


참고 : Starbucks Coffee, Sazaby 's, ITT Sheraton, United Airlines, Chapters, Host Marriott Services, Barnes & amp; Noble Inc., Dreyer 's Grand Ice Cream 및 Pepsi는 독점 상표이며 다른 파트너는 Nordstrom, Costco를 포함합니다.


예산, 내부 관리위원회.


개인 및 그룹 별 확고한 특정 투자, 유연성.


개인 및 단체 연계 보상.


월급, 보너스 및 스톡 옵션, 보조금.


비용 - 통제 절충.


(자본 위험에 처한다)


수직적으로 통합되지 않음.


현지 시장 또는 세계 시장.


"사실상 미국과 세계의 500 개 대기업 모두가 제품 라인 또는 지리적으로 다양 화되고 있지만 평결은 여전히 ​​성과 이익에 미치지 못한다"


 경제적 가치를 창출해야합니다!


단일 비즈니스 - 하나의 산업 / 비즈니스에서 확고한 수익의 95 % 이상 (예 : 델타 항공)


지배적 인 비즈니스 - 단일 산업 / 비즈니스에서 확고한 수익의 70-95 % (예 : Donato 's Pizza)


제한됨 - 단일 비즈니스에서 확정 수입의 70 % 미만; 여러 비즈니스가 수많은 링크와 공통 속성 (예 : Bic 또는 PepsiCo)


연결됨 - 단일 비즈니스에서 확정 수입의 70 % 미만; 여러 비즈니스가 공유하는 링크 및 속성 (예 : Newell-Rubbermaid 또는 Disney)


단일 비즈니스에서 확정 수입의 70 % 미만이며 링크 또는 공통 속성 (예 : Tyco International)이 거의 없습니다.


대기업 또는 "포트폴리오 관리"


업계가 얼마나 매력적인가?


기업이 산업 내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 할 수 있습니까?


다양 화 동기.


역량 전달, 역량 활용.


범위의 경제 - 회사가 운영하는 비즈니스의 수에 따라 제품 또는 서비스의 가치가 높아질 때.


다 지점 경쟁을 통한 경쟁 관리.


조직 역량 활용.


관료주의 비용 (정보 과부하.


공유 활동 및 공유 핵심 역량.


내부 자본 배분, 위험 감소 및 세금 혜택.


다 지점 경쟁 및 시장 지배력 활용.


경영 보상 최소화.


다각화는 드물지 않습니다.


범위의 기본 경제는 드뭅니다.


암묵적 / 범위의 경제.


원산지 인식.


환율, 경제 상황.


국유화, 규정, 관세, 할당량.


지역 정체성 구축, 지역 회사 / 정부와의 동맹


다양 화 및 기업 전략 - PowerPoint PPT 프레젠테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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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각화 및 기업 전략.


Corporate Level Strategy 한 회사와 모든 사업 단위를위한 전략 다각화 기업 차원의 전략에 대한 기본 접근 방식. PowerPoint PPT 프레젠테이션.


Title : 다각화 및 기업 전략.


다각화 및 기업 전략 기업 차원 전략 a.


회사 및 모든 사업 단위를 전체적으로 다각화하는 것이 기본 접근 방식입니다.


기업 차원의 전략 다각화 된 기업은 다양성의 정도에 따라 다양합니다.


기업의 4 가지 주요 과제.


전략 새로운 산업을 선택하여 진입하고 결정하십시오.


참여의 결합 된 성과를 높이기위한 행동을 시작하십시오.


비즈니스 교차 비즈니스를 활용할 수있는 기회를 모색합니다.


가치 사슬 관계 및 전략적 적합성.


경쟁 우위 확보 투자 우선 순위 설정, 조정.


자원을 가장 매력적인 비즈니스 단위로


왜 기업들은 다각화합니까? 과도한 자원, 기능,


다양한 용도를 가진 핵심 역량 현재 산업에서 성장 전망 감소 비용 절감 기회 전략적 포착 금융 경제 포착 비즈니스 위험 확산 브랜드 이름 활용.


빌딩 주주 가치 다변화를위한 궁극적 인 정당화 다변화 전략은 세 가지 테스트를 통과해야합니다. 산업 매력 테스트 출입 비용 테스트 더 나은 테스트.


다양 화 결정 결정을 다양 화하기 위해서는 두 가지 추가 필요합니다.


결정 다양성의 정도와 정도 다양 화 인수, 내부 개발, 합작 투자의 수 및 관련성 모드.


주요 기업 차원의 전략 단일 사업 지배적 사업 관련 다변화 무관계 다변화.


관련 다양 화 란 무엇입니까? 가치가있는 비즈니스로 다양 화합니다.


체인은 경쟁력있는 귀중한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의 가치 사슬과 맞는다.


비즈니스 전략적 적합성을 포착하면 관련성이 있습니다.


다양 화는 1 1 3 현상이다.


관련 다양 화의 예? 프록터 앤 갬블 (유통 / 마케팅) 브랜드 소비재 제품을 제공합니다.


전세계 3 GBU 뷰티 GBU 뷰티 세그먼트 미용 부문 건강 및 웰빙 GBU 건강 관리 분야 스낵, 커피 및 애완 동물 관리 부문 가정용 케어 GBU 패브릭 케어 및 홈 케어 부문 베이비 케어 및 가족 관리 부문.


관련 다양 화의 예? 존슨 앤드 존슨 (Johnson and Johnson) 연구 개발,


제조 및 다양한 제품의 판매.


건강 관리 분야 전 세계 3 세그먼트 소비자 부문 베이비 케어, 스킨 케어, 구강 케어,


상처 치료, 여성 건강 관리 분야 등이 있습니다.


잘 영양가 있고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약 제품 제약 부문 항 감염, 정신병 치료,


심혈관, 피임약, 피부과,


위장, 혈액학, 면역학,


신경학, 종양학, 통증 관리, 비뇨기과,


및 바이러스학 의료 기기 및 진단 부문 순환기 질환 관리 제품,


정형 외과 관절 재건 및 척추 관리,


상처 치료 및 여성 건강, 최소 침략.


수술, 혈당 모니터링 및 인슐린.


배달 및 진단 제품뿐만 아니라.


일회용 콘택트 렌즈.


관련 다양 화의 예? Campbell Soup Company 제조 및 마케팅에 종사.


미국의 수프, 소스 및 음료 베이킹 및 간식 국제 스프, 소스 및 음료 북미 식품 공급 Upjohn (RD / 제품) Human and Agricultural Laser Company (기술) 국방, 건강 관리, 제조.


관련 다각화 전략적 매력 전략적 적합성 / 시너지 효과 / 범위 경제를 포착 가치 사슬을 따라 전략적 적합성 비용 절감 광범위한 기반으로 투자자 위험을 분산 비즈니스에서 전략적 통합을 유지합니다.


활동보다 높은 통합 성과 달성.


개별 기업이 얻을 수있는 것의 합계.


비 관련 다각화 란 무엇인가? 전략적 적합성이없는 비즈니스로의 다변화 의미있는 가치 연계성 없음 통일 된 전략적 목표 없음 접근법은 모든 비즈니스에 대해 모험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익을 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관련없는 다변화를 추구하는 회사는 있습니다.


종종 대기업 (coglomerates)이라고도 불린다.


비 관련 다각화의 예? W. R. Grace Chemicals 석탄 광업 석유 및 가스 추출 식품 제조 종이 제품 건강 서비스.


비 관련 다각화의 예? United Technologies Corporation 기술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빌딩 시스템 및 우주 항공 산업에 사용됩니다.


전세계 Otis 세그먼트 엘리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 캐리어 세그먼트 에어 컨디셔닝 및.


냉동 UTC 화재 및 보안 부문. Pratt와 Whitney 세그먼트 - 항공기 엔진.


부품 및 서비스 해밀턴 Sundstrand 부문 - 항공 우주 제품.


애프터 마켓 서비스 Sikorsky 세그먼트 헬리콥터 UTC는 또한 개발 및 마케팅에 종사합니다.


분산 발전 시스템과 연료의


고정, 운송,


공간 및 방위 응용 프로그램에 적합합니다.


비 관련 다각화의 예? Textron, Inc. 항공기, 산업 및 금융 분야에서 운영됩니다.


전세계 산업. 4 세그먼트 벨 헬리콥터 플러스 부품 및 서비스 Cessna 일반 항공기 산업 자동차 부품, 식품 용기,


수 문학, 골프 카트 금융 항공기 금융, 자산 기반 대출,


유통 금융, 골프 금융, 리조트 금융.


다각화 및 주주 가치 관련 다각화 전략 중심의 접근 방식.


주주 가치 Unrelated Diversification 주주 가치 창출을위한 금융 중심의 접근 방식.


조합 관련성이없는 관련 다양 화.


전략 지배적 인 비즈니스 기업 50-80을 차지하는 하나의 주요 핵심 비즈니스입니다.


매출액 대비 비율 (%).


또는 관련이없는 기업 잔여를 설명합니다. 좁은 다각화 된 회사 다각화에는 몇 가지 (2 - 5) 개의 관련성이 있습니다.


관련이없는 비즈니스 광범위하게 다양 화 된 기업 다각화에는 다양한 컬렉션이 포함됩니다.


관련 또는 비 관련 비즈니스 또는


혼합 다 사업 기업 다각화 포트폴리오에는 몇 가지가 포함됩니다.


관련없는 비즈니스 그룹.


새로운 비즈니스를 시작하기위한 전략.


새로운 비즈니스로의 다각화.


내부 신규 벤처 (신생 기업)


다양 화 된 기업의 전략 평가 1 단계 각 산업의 매력을 평가하십시오.


기업은 2 단계에서 경쟁합니다. 기업의 경쟁력을 평가합니다.


사업 단위 3 단계 경쟁 우위를 확인하십시오.


비즈니스 간 전략적 적합성.


units 4 단계 기업 자원이 적합한 지 확인하십시오.


현재 사업의 요구 사항 5 단계 사업의 성과 전망을 순위 화하십시오.


자원 할당 우선 순위 지정 6 단계 개선을위한 새로운 전략적 움직임 마련.


전반적인 회사 성과.


그림 8.6 그 회사의 전략 옵션.


이미 존재하는 기업을위한 전략 옵션.


기존 비즈니스 라인업에 충실하십시오.


신축으로 다각화 기지를 확장하십시오.


강탈하고 좁히기.


박해와 재구성을 통한 재구성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 이유 새로운 고객에 대한 접근성 확보 비용 절감 및 경쟁력 강화 핵심 역량 활용 자본 시장에서의 비즈니스 위험 확산 원재료에 대한 접근 환율 변동 무역 정책 관세.


십자가 국가 다름 문화와 생활 시장 인구 통계 시장 조건 성장율 배급 체계 응답을위한 필요 위치 이점 환율 호스트 정부 제한.


두 가지 기본 패턴 국제.


국제 시장 수출 전략 (모드) 옵션 국가 생산품을 유지하고 물품을 수출하십시오.


해외 시장 라이센스 외국 기업이 생산하고 배포하도록 허용합니다.


귀사의 제품 또는 기술 사용 프랜차이즈 라이센스와 유사 서비스 및 소매 업체에 더 적합합니다.


국제 시장 획득 / 합병을위한 전략 (모드) 옵션 경쟁하는 회사와 합병하거나 합병하십시오.


해외 시장 Greenfield Venture / Internal Development 새로운 사업 단위를 시작하고이를 사용하여 사업을 시작하십시오.


해외 시장에 전략적 제휴 및 합작 투자 외국 파트너와 자원 결합


국제 시장을위한 전략 옵션 다국적 Think - local, act-local 각국에 맞는 전략 글로벌 Think 글로벌, 글로벌 행동 글로벌 공통 기본 전략 추구 Transnational Think 글로벌, 행동 로컬 조합 글로벌 로컬 전략.


외국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 구축 해외 시장 진출 해외 시장으로 역량 이전 역외 활동 조정 이익 보호 구역 교차 시장 보조금.


국제 경쟁과 경쟁 경쟁.


전 세계적으로 선별 된 소수의 해외 시장에서 경쟁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많이 존재하거나 추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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